2016년 3월 27일 일요일

꽃구경 하고 갈까요^^


화원에서 햇빛보라고 내어놓은
꽃들이 발걸음을 붙잡네요.

눈으로 꽃내음 맡고 지나갈까요^^








보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흐믓해지는 화초들
오늘 하루도 흐믓한 일들만 가득하기를 바래보네요^^


댓글 8개:

  1. 요즘 여기저기 봄꽃들이 손짓하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이쁜 꽃을 보니 마음도 덩달아 좋아지네요

      삭제
  2. 넘 이쁜데요^^ 꽃보고 하루를 시작함 행복하겠어요..ㅎㅎ

    답글삭제
  3. 이쁜 꽃들처럼 이쁜마음으로 하루를 시작할께요~~~

    답글삭제
  4. 보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흐믓해지는 화초들이네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