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3일 일요일

사과 듬뿍 애플파이

사과 듬뿍 애플파이

개인적으로 계피향을 좋아하지 않는 터라
애플파이는 잘 먹지 않지요
별걸 다 가려서 먹지요 ㅋㅋ
그런데 이 애플파이는 살수 밖에 없었답니다.


겉이 엄청 바삭해보여서~~
그런데 속도 엄~청 가득 찼다는...




사과가 속에 가득차 있답니다.




한입 크기로 잘라서 먹는데 사과가 입안에 가득가득^^
계피향을 거의 안나서 더 좋았네요

사과 듬뿍 애플파이~~


댓글 7개:

  1. 계피향 ~~넘 좋아해용^^어떤맛인지 넘 궁금^^

    답글삭제
    답글
    1. 계피향 좋아하시는군요^^ 저는 계피 별루 ㅋㅋ

      삭제
  2. 바삭바삭하니~~~달콤하니~~~

    답글삭제
  3. 한입 깨물면 단맛과 바삭함이 느껴질꺼 같네요^^ 먹어보고 싶네요..ㅎㅎ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