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30일 수요일

오늘 저녁밥은 낙지연포탕

오늘 저녁밥은 낙지연포탕

낙지먹고 싶어서 낙지전문점가서 연포탕먹었습니다


육수가 미리 우려 나와서  그런지 더욱 국물이 고소했습니다!!


살아있는 낙지를 바로 넣어서 만드니 더욱 신선하더라고요..ㅎㅎ


                          야채도 나와서 샤브샤브해서 맛나게 먹었습니다^^


따로 낙지를 살짝 익혀서 잘라주더라고요. 양념장에 찍어 먹었더니 
역시 연한 낙지라서 더 맛난거 같았습니다^^
몸보신 잘 하고 왔습니다. 기회되심 한번 드셔보시는거 추천합니다..ㅎㅎ

댓글 5개:

  1. 몸보신하셨네요^^낙지보기만해도 쫀득함이 느껴지는 것같아요

    답글삭제
    답글
    1. 역시 기력회복엔 낙지가 최고인거 같아요^^

      삭제
  2. 건강하게 봄철 나실 수 있겠어요ㅎㅎ

    답글삭제
    답글
    1. ㅎㅎ감사합니다. 봄에 더 감기가 잘 걸린다네요..미리미리 좋은거 챙겨드세요^^

      삭제
  3. 보신이 필요한 봄에 너무 좋겠어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