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5일 화요일

4월 5일은 식목일~ 나무를 심어요


4월 5일은 식목일

식목일은 
국민식수에 의한 애림사랑을 높이고
 산지의 자원화를 위하여 제정된 날입니다.

나무를 심고 가꾸는 것은
우리 자연의 미래를 위한 길이기도 하지요
그래서 저도 이번에 나무심기에 동참하였답니다.^^



이렇게 준비된 나무들을 하나씩 심기를 하였지요.



다함께 힘을 모아 나무 심기를 완료^^

갈수록 심해지는 환경오염을 정화하기 위한
나무심기~~
나무를 심어보니 심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 이전에 가꾸고 훼손되지 않게 보살피는 것이 더 중요함을 알았답니다.

자연을 소중히~~




댓글 14개:

  1. 식목일.. 중요하죠 ^^ ㅎㅎ
    저도 마당에 작은 텃밭을 일궜습니다. ㅎㅎ

    답글삭제
  2. 저도 나무 한그루 심었어요^^

    답글삭제
  3. 식목일에 나무 심는 행사가 좀더 확대되면 좋겠네요.
    좋은 일 하셨네요~

    답글삭제
    답글
    1. 다~ 함께 참여하는 행사가 많아지면 좋을것 같아요

      삭제
  4. 지난 토요일에 경북 예천 야산에 큰 불이 났다고 합니다.
    나무는 우리 건강을 지켜줄 재산과도 같아서 잘 가꾸는것도 참 중요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맞아요.가꾸고 보존하는 것이 더 중요한 것 같아요

      삭제
  5. 답글
    1. ^^ 자연을 가꾸는 것이 우리 미래를 위한 길이지요

      삭제
  6. 오~~수고 많으셨네요^^ 저도 다음에는 꼭 나무심을께요~~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첨 해봤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삭제
  7. 나무를 심고 가꾸는 것은 우리 자연의 미래를 위한 길이기도 하지요~

    답글삭제
  8. 역시 자연은 꾸준히 심고 가꿔야할 자산이지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