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4일 월요일

성주 참외~~

참외로 유명한 성주~~
요즘 성주 참외가 한창입니다^^
지인분이 보내주신 성주참외~~
성주참외는 다른지역과는 달리 육접이 아삭아삭하고.당도가 정말 좋아요^^
지금부터가 제대로 맛을 내는 성주참외~~
제철 과일 성주참외 많이 드셔요^^



댓글 9개:

  1. 참외 ..ㅎㅎ
    달달한 향이 여기까지 느껴지네요..ㅋㅋ

    답글삭제
  2. 성주 참외 유명하지요.달고 맛있고^^

    답글삭제
    답글
    1. 네~~~맞아요^^ 다른 지역에서도 참외가 재배는 되는데 성주 참외와는 비교할수 없다고 하네요^^

      삭제
  3. 답글
    1. 네~~~여름까지 계속 나오니 제철 과일 많이 드셔요^^

      삭제
  4. 원산지에 제철이라면 정말 더 맛나겠는데요^^ 먹고싶어지네요..ㅎㅎ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