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27일 일요일

봄이 오는 소식


3월은 역시 봄이네요
아직 춥기는 하지만 ㅎㅎ
여기 저기 꽃망울이 피어나더라구요


겨우내 이런 풍경이었던 나무들이




나뭇가지에 눈 대신 이쁜 꽃송이들이 피어나고 있어요.




가지마다 피어나는 꽃송이
따뜻한 봄소식을 품고 옵니다~~

조금만 더 지나면 정말 아름다운 꽃들로
저의 시선을 강탈하겠지요^^









댓글 7개:

  1. 그러개요~~~우리주의에도 나무들이 쌔싹을 피우고 꽃을 피워 넘 이뻐요~~~봄나들이 가고 싶네요^^

    답글삭제
    답글
    1. 길가다 핀 곷들이 발걸음을 붙잡네요^^

      삭제
  2. 답글
    1. 조금 있으면 벚꽃길을 구경할수 있겠죠^^

      삭제
  3. 역시 꽃을보니 봄이 온게 실감나네요^^

    답글삭제
    답글
    1. 며칠사이로 더 많은 꽃들이 피었더라구요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