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8일 수요일

육꼬집 // 명품 삼겹살


육꼬집 // 명품 삼겹살

고기를 좋아하는 울집
맛있는 집을 발견하면 정말 단골이 되는데요.
늘 간판만 보고 지나가다가 이번에는 들르게 되었네요.

'육꼬집' 삼겹살 전문점이랍니다.



 육꼬집은 명품 삼겹살이 정말 맛있다고 하여 주문
상추나 여러 야채는 셀프
야쿠르트도 무한 리필이 가능합니다.
아이들이 좋아하지요^^



육꼬집은 불판이 정말 크고 좋아요
불판 사이드에 나오는 된장찌개랑 계란찜도 정말 맛나답니다.



명품 삼겹살이 노릇노릇 익어가고 있습니다 ㅎㅎ



고기가 완전 부들부들하며 쫀득쫀득합니다
먹어본 삼겹살 중에 젤 맛있었어요^^ 개인적 소견입니다~~

한번 들렀는데 단골이 될 꺼 같은 삼겹살 전문점
육꼬집




댓글 4개:

  1. 불판이 육꼬집에서 만든 것인가봐요.
    처음 보는 불판이네요~
    울 동네에도 생겼음 좋겠어요~

    답글삭제
    답글
    1. 아마도 자체 제작이지 않으까요^^
      저도 첨 가봤는데 맛있더라구요

      삭제
  2. 맛나게도 구우셨네요ㅎㅎㅎ

    답글삭제
    답글
    1. 직원이 구워 줘서 먹기만 하면 된답니다.넘 좋아요 ㅎ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