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28일 월요일

오늘 점심은 한정식^^

오늘 판교에 있는 진지반상에서 점심먹었는데요^^
한정식 한판 정말 맛나더라고요..가격도 괜찮고 맛도 있어서  한번 드셔도 좋을꺼 같습니다..ㅎㅎ


댓글 7개:

  1. 와~~~~상차림이 대단한데요~~~~한정식은 여러가지 찬을 골고루 먹을수 있어서 넘 좋은것 같아요~~꼭 먹어보고 싶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여러가지 먹을 수 있다는게 한정식의 장점이죠^^

      삭제
  2. 상다리 안부러졌나요ㅎㅎㅎㅎㅎㅎ

    답글삭제
    답글
    1. 그쵸^^ 한상 가득 배불르게 먹고왔답니다..ㅎㅎ

      삭제
  3. 우~와 반찬 가지수가 엄청 난데요.골라 먹는 재미가 ㅎㅎ

    답글삭제
    답글
    1. 반찬이 30가지정도 되는거 같아요^^ 한번씩 리필도 되고요..골라먹는 재미 정말 있더라고요..ㅎㅎ

      삭제
  4. 우와~ 저도 담에 가볼래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