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18일 월요일

폭신폭신 컵케잌


폭신폭신 컵케잌
계란 하나를 넣어 만드는 폭신폭신 컵케잌


초코빵을 넘 좋아하는 울집 꼬꼬마가 고른 컵케잌입니다.

계란 하나로 넣어 만드는 컵케잌이지요.
바나나맛과 초코맛 두종류가 있는데 당연 초코맛으로 고른 꼬꼬마




만드는 방법이 정말 쉬워요ㅎㅎ




컵안에는 컵케잌 가루와 초코쿠키 크런치가 들어있어요.
이 가루는 쌀가루랍니다.
쌀가루라 맘에 들었답니다




컵에 계란 하나를 넣고 잘 푼 다음




쌀가루와 초코쿠키 크런치를 넣어 잘 저어줍니다




포크로 1분 이상 잘 저어줍니다.
자기가 먹을 거라고 열심히 젖는 꼬꼬마
잘 저어진 컵케잌은 뚜껑을 덮지 않고 전자렌지에서 1분 20초간 돌려주면 끝




완성된 폭신폭신 컵케잌

정말 계란하나를 넣어 만든 폭신폭신한 컵케잌이 되었습니다.
초코쿠키 크런키가 사이사이 막혀있어 더 맛나요.
쌀가루로 만들어서 꼬꼬마 먹기에도 좋은 것 같네요.

아이랑 같이 간단히 만들수 있어 좋은 간식
계란하나를 넣어 만드는 폭신폭신 컵케잌


댓글 15개:

  1. 우리 다 큰 아들도 완전 좋아하는 초코 컵케익이네요ㅎ

    답글삭제
  2. 정말 쉽게 만들수 있네요^^

    답글삭제
  3. 정말 쉽게 만들어지네요..
    저도 한번 만들어 먹어봐야겠어요~

    답글삭제
  4. 직접 만들어 볼 수 있어서 아이들이 정말 좋아했겠어요~~ 저도 한번 만들어 보고 싶어요

    답글삭제
  5. 직접 만들어 볼 수 있어서 아이들이 정말 좋아했겠어요~~ 저도 한번 만들어 보고 싶어요

    답글삭제
  6. 간단한 컵케익인데요^^ 만드는 재미도 있어서 애들이 좋아할 꺼 같네요!

    답글삭제
  7. ~오~~~이렇게 쉽게 케잌을 만들어 먹을수 있네요~~우리 막내에게도 알려줘야겠어요^^

    답글삭제
  8. ㅎㅎ 저두 우리 애들이 종종 해먹는답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