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8일 일요일

다시 찾은 공원 & 튤립


다시 찾은 공원 & 튤립


날씨가 너무 좋아 꽃들도 만개하고
나무잎들도 더욱 초록빛을 발하고 있지요.

작년 가을쯤에 봉사로 공원에 튤립을 심었는데
얼마큼 자랐는지 넘 궁금해 식구들과 함께 들렀답니다.


너무 튼실하고 이쁘게 자라났답니다.
봉사한 보람이 ㅎㅎ




조금 더 일찍 찾았으면 더 이뻤을텐데
너무 활짝 폈어요^^
꽃잎이 떨어지기 직전이네요






정말 이쁜 노란색이지요.
이뻐요^^

멀리가지 않고도 이렇게 이쁜 튤립을 구경할 수 있으니 넘 좋네요.
다음번에는 조금더 일찍 찾아와서
더 이쁠때 봐야겠어요.

직접 봉사해서 더 이뻐보이는 튤립 꽃밭입니다^^



댓글 5개:

  1. 오~~~~정말 이쁜데요^^
    직접 심은거라 남다른겠어요~~~

    답글삭제
    답글
    1. 역시 애정을 쏟아서 그런지 더 이뻐보이는 ㅎㅎ

      삭제
  2. 꺄~~ 넘 이뽀요 ^^ ㅎㅎㅎ

    답글삭제
    답글
    1. 막 봉오리 졌을때였으면 더 이뻤을텐데 너무 활짝 펴서 꽃잎이 떨어진 것도 있더라구요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