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8일 금요일

만개한벚꽃

벚꽃이 만개해서 너무 이뻐 한컷 찍어봤네요..
벚꽃 다지기전에 꽃구경가셔서 눈요기 맘껏 하심 좋겠네요~^^

댓글 10개:

  1. 거리에 벚꽃이 많이 피었더라구요.꽃구경가기 넘 좋은 날이에요

    답글삭제
    답글
    1. 벚꽃이 만개한거 같더니 이제는 지는 시간이 되어가네요..이쁠때 많이 봅시다^^

      삭제
  2. 요즘 꽃들을 보면 사진을 안찍을 수가 없다니까요^^

    답글삭제
    답글
    1. 맞아요^^ 꽃들이 사진찍어 달라고 유혹하네요..ㅎㅎ

      삭제
  3. 벚꽃이 만발해서 저두 보니 너무 좋더라구요.ㅎㅎ

    답글삭제
  4. 벚꽃~~저도 보고 왔어요~~넘 이쁘죠^^이제는 거의 다지고 다른 꽃들이 우리들을 기다리고 있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이제는 철쭉시기이니 기대만발입니다..ㅎ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