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21일 목요일

드라이플라워 나무 수국

드라이플라워 나무 수국



나무 수국이에요
수국 꽃만 보다가 나무 수국은 첨 봤어요.
그런데 꽃이 드라이플라워가 되었더라구요
나무에 달린 채 드라이플라워가 된 수국
특이하지요^^





드라이플라워가 되어 더 멋진 풍경이 되었어요
바람이 불어도 떨어지지 않고 아름다운 풍경을 선물해 주네요
자연은 정말 신비롭고 아름다워요^^



댓글 7개:

  1. 오 신기하네요! 자연이 만들어준 드라이플라워~~ ㅎㅎ

    답글삭제
    답글
    1. 정말 신기하구요 멋스럽기까지 하더라구요

      삭제
  2. 수국 꽃은봤는데 수국나무는 처음봐요..신기한데요^^

    답글삭제
  3. 사진은 좀 스산하게 보이는데 실제랑 다른가봐요ㅎ

    답글삭제
  4. 요즘 드라이플라워가 유행인데..ㅎㅎㅎ
    자연이 만든 드라이플라워의 아름다움이 묻어납니다요 ㅎㅎ

    답글삭제